금성에서 온 여인  
       저자 : 옴넥 오넥
       페이지 : 440 p
       판형 : 신국판
       정가 : 19,000

진짜로 <별에서 온 그대>에 해당되는 실존인물의 흥미로운 스토리!

- <나는 금성에서 왔다> 그 후의 이야기 -

■ 개요

이 책은 옴넥 오넥이 처음 펴낸 책, <나는 금성에서 왔다> 이후에 그녀가 저술한 2권의 책인 <천사는 울지 않는다>와 <나의 메시지>를 합본한 책이다. 책의 전체적 구성은 모두 3부로 이루어져 있다.

먼저 1부인 <천사는 울지 않는다>는 <나는 금성에서 왔다>에 이어지는 내용으로서 14살이 된 옴넥이 그동안 함께 살던 채터누가의 할머니를 떠나 플로리다에 살고 있는 지구에서의 엄마인 돈나와 의붓아버지 C.L. 곁으로 가서 그들과 합류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
그러나 엄마 돈나와의 재회의 기쁨은 잠시 뿐, 금성의 마스터들이 미리 예견한대로 그때부터 옴넥의 삶은 극한적인 온갖 고난의 삶이 펼쳐지기 시작한다. 한 곳에 오래 정착하지 못하고 이리저리 옮겨 다니는 C.L.의 방랑벽과 범죄성향 때문에 그들 모녀는 계속 이끌려 다니며 C.L.에게 시달리고 지옥 같은 갖가지 고통을 겪는다.

그 후 우여곡절 끝에 C.L.의 병원입원을 계기로 옴넥과 돈나는 C.L의 손아귀에서 간신히 탈출하게 되지만, 옴넥은 엄마 돈나가 재혼한 두 번째 의붓아버지 페드로와 얽혀서 또 다시 고난의 굴레에 갇힌 채 여러 가지 혹독한 시련을 당하게 된다.
과거생의 자매였던 쉴라의 카르마와 자신의 카르마를 동시에 청산해야 했던 옴넥은 이런 극도의 어려움과 힘겨운 삶의 무게를 견뎌내야 하는 과정에서 끊임없는 좌절과 절망의 늪에 빠져든다. 그리고 자포자기 속에서 자신이 금성인들로부터 완전히 버림받은 것이 아닌가하는 깊은 슬픔과 회의감의 단계에까지 이르고야 만다.

하지만 그런 와중의 어느 날 옴넥은 금성의 삼촌 오딘으로부터 갑자기 만나자는 텔레파시 메시지를 받게 되고, 몇 번에 걸쳐 다시 기쁨어린 접촉이 이루어진다. 이때 그녀는 UFO에 탑승하여 오딘으로부터 그간의 경위와 자신의 사명에 관한 상세한 설명을 듣게 된다. 이런 재회를 통해 결국 옴넥은 금성인들로부터 자기가 무관심하게 방치돼 있지 않다는 사실을 새로이 확인한다.

의욕과 용기를 회복하고 다시 인간 속의 삶으로 복귀한 그녀는 보통의 인간들과 똑같이 성장해 간다. 우연히 거리에서 만난 남자 스탠리와 결혼해서 아이들도 낳아 키우고, 때로는 이혼과 재혼도 하는 등, 평범한 지구인처럼 인연따라 부대끼며 살아간다. 그리고 이윽고 때가 되자 자연스럽게 옴넥은 과거 어린 시절 금성에서 만났던 엑칸카의 한 마스터와 조우하게 되고, 이때부터 그녀의 삶은 고통의 터널을 벗어나 점차 지구에서의 사명수행 단계로 접어들게 된다. 그 이후 옴넥은 대중매체 출연과 UFO 연구가 웬델 스티븐슨과의 만남으로 인해 비로소 책 출판에 이르게 되는데, 이처럼 1부에서는 <나는 금성에서 왔다>의 마지막 부분에서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의 파란만장한 그녀의 지구에서의 삶의 여정을 상세히 소개하고 있다.

2부 <나의 메시지>는 옴넥이 인간세계에 전하는 자신의 영적 깨달음과 금성의 영성철학 및 메시지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서는 우리의 본질인 영혼의 진화단계 및 거기에 관련해서 물질계, 아스트랄계, 멘탈계, 코잘계, 에테르계의 영향과 작용 등이 소상히 설명되고 있다. 아울러 이런 각 차원계에 상응해 존재하는 비물질적인 몸들을 적절히 조절하고 균형 잡는 방법과 정보를 제공한다. 이어서 카르마 문제와 최고신의 법칙, 영성과 종교, 명상, 영혼여행 기법 등을 소개하며, 아울러 만트라의 유익함과 에너지 치료법, 금성인들이 이해하는 죽음에 관해서도 알려준다. 또한 우리 태양계에 관해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와 앞으로의 지구의 영적인 변형문제 등을 언급하고 있다.

3부에서는 역자해제를 통해 옴넥의 삼촌인 금성인 ‘오딘’의 정체가 새로이 밝혀지는 흥미로운 내용이 다루어지고 있다. 그리고 부록으로서 부록 1)은 옴넥 오넥과의 인터뷰, 그리고 부록 2)는 우주형제들의 실체 및 활동과 더불어 거기에 연계된 마이트레야(彌勒佛)와의 관련성을 알 수 있는 벤자민 크렘의 깊이 있는 인터뷰 내용이 실려 있다.


1955년 금성에서 UFO를 타고 직접 지구로 왔다. 그녀는 이 책의 전편에 해당되는 책인 <나는 금성에서 왔다>를 집필할 때까지는 외계인으로서의 자신의 본래 신분을 숨긴 채, 미국에서 7세에 교통사고로 죽은 “쉴라”라는 여자아이의 이름을 대신 사용하며 살아 왔다.
지구에 와서 결혼해서 낳은 4명의 자녀들이 있으며, 현재 미국와 유럽 등에서 금성의 정보와 지혜를 전하는 영적교사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 모 TV에서 <별에서 온 그대>라는 제목의 외계인 관련 드라마가 인기리에 방영되었다. 그런데 실제로 다른 별에서 온 외계인 여성이 현재 지구에서 살고 있으니, 바로 이 책의 저자인 옴넥 오넥이다.

옴넥 오넥의 전작(前作) <나는 금성에서 왔다>에 이어지는 이 책은 여전히 흥미로우며, 우리에게 여러 가지 의미 있는 가르침을 주고 있다. 다른 행성에서 살다 지구에 와서 성장한 외계인 여성 옴넥의 외모와 그녀의 세상적 삶 자체는 사실상 우리 지구상의 평범한 인간과 별로 다를 바가 없다. 그럼에도 그녀의 삶은 지구에 오기전의 금성에서의 삶의 경험으로 인해 보통의 우리와는 다르며 매우 독특하다고 밖에는 말할 수 없을 것이다.

게다가 자신의 남은 카르마(業) 청산과 특별한 사명수행이라는 두 가지 과업을 안고 스스로 자원해서 지구에 왔다는 사실은 대중들의 많은 관심과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리고 옴넥은 금성의 삶과 자신이 인간 세상에 와서 몸으로 직접 겪은 고통과 슬픔, 사랑, 눈물, 기쁨, 행복 등의 모든 희로애락의 체험을 책으로 써냄으로써 미국과 유럽에서는 이미 오래 전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비단 영적 가르침뿐만이 아니라 본서는 이밖에도 외계의 존재들과 지구의 과거 및 미래에 관련된 여러 정보들을 담고 있다. 게다가 이 책은 가공의 픽션이 아니라 어디까지나 저자 자신의 체험을 생생히 기록한 자서전적 책이라는 성격으로 인해 그 위에 진실이라는 무게를 더해준다.

한편 이 책은 어쩌면 기존의 과학지식에 세뇌된 지식인들과 종교적 맹신자들, 영적으로 무지한 과학자들에게는 단순한 판타지 서적 내지는 논란의 소재거리 정도로 받아들여질 가능성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옴넥의 책들은 이미 외계 생명체의 실재 여부에 관련된 해묵은 논쟁을 불식시키고, 한 걸음 더 나아가 우리 태양계 내 다른 행성의 삶에 관한 구체적 현실을 충분히 밝혀주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므로 혜안을 가진 독자들은 옴넥 오넥 책의 진가를 알아보리라고 믿는다.

독자 여러분은 아마도 이 책을 통해 이전의 책과 마찬가지로 흥미와 배움이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 한 가지만 부연하자면, 책의 중간에서 지구의 마스터들과 옴넥 자신의 전생(前生)에서의 인연관계가 밝혀지는 것도 매우 흥미롭다.
옴넥은 금성과 지구에서의 삶의 경험을 통해 자신이 체득한 깨달음과 배움을 토대로 오늘날에는 인간들에게 영성계발을 지도하고 금성의 가르침을 전하는 한 명의 영적인 교사로 성장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여전히 매우 독특하고 흥미로운 책, <금성에서 온 여인, 옴넥>은 <나는 금성에서 왔다>를 읽은 독자라면, 주저 없이 선택해도 좋을 것이다.


머리말

1부 천사는 울지 않는다

1장 독재자와 함께 했던 삶 - 15
2장 터널 끝의 빛 - 60
3장 시카고 - 77
4장 사랑과 이해에 대한 갈망 - 102
5장 회복된 신뢰 - 128
6장 금성에서 온 소녀 - 149
7장 영적인 가르침과 다시 만나다 - 175
8장 아이들: 우리의 미래 - 197
9장 대중을 향한 나의 길 - 224
10장 나의 사명 수행 - 240


2부 나의 메시지

1.물질계 이해하기 - 254
2.감정 다루는 법 배우기 - 259
3.원인계의 영향력 - 267
4.정신적 과정 - 272
5.에테르체의 기능 - 281
6.영혼 - 참된 나 - 284
7.최고신의 법칙들 - 292
8.카르마에 관해 - 295
9.영성과 종교들 - 299
10.명상과 묵상 - 302
11.영혼여행 기법 - 306
12.만트라와 그 유익함 - 311
13.치료와 자기치유 과정 - 318
14.에너지를 느끼고 날마다 그것을 이용하는 방법들 - 323
15.사랑과 교제 - 331
16.금성인들의 죽음에 관한 이해 - 336
17.인생계획 알기 - 342
18.영적인 여정 - 349
19.우리 태양계에 관해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와 지구의 영적인 변형
- 355
20.새 최고신 또는 서그매드 확장 광선 - 369
21.감사의 말 -376
□용어해설 - 377


3부 역자해제 및 부록

■역자해제:한 금성인에 의해 조지 아담스키에게 전달된 문서와 관련해서 - 387
■부록-1:옴넥 오넥과의 인터뷰 - 402
■부록-2:우주형제들의 실체 및 활동과 마이트레야와의 관련성 - 415


copyright @ 도서출판 은하문명 all rights reserved. TEL : 02)737-8436 FAX : 02)737-8486